본문 바로가기
회계ERP

이카운트 단가관리

by 비즈지니 2024. 3. 8.

단가관리

이카운트는 다양한 단가 관리 방식을 제공하므로
단가가 자주 변동되더라도 상황에 맞게 자유롭게 적용할 수 있습니다.

 

하나의 품목에 여러 단가 등록

기본 단가 외에 품목 당 최대 10개까지
단가를 추가로 등록할 수 있습니다.
등록한 단가를 거래 시점에 선택할 수 있습니다.
품목별 단가 정보를 엑셀로 일괄 업로드할 수 있습니다.

 

거래처와 마지막으로 거래한
최종 단가 자동 적용

전표 입력 시, 직전에 거래한 단가를
자동으로 불러와 적용할 수 있습니다.
같은 거래처에서 동일한 품목을 다시 판매/구매할 때
마지막에 입력한 단가를 자동 적용하는 기능입니다.
단가 변동이 잦은 업종에서 사용하면
보다 수월하게 관리할 수 있습니다.

 

거래처별 할인율 적용
거래처별 할인율
거래처별로 할인율을 다르게 설정하여 단가에 적용할 수 있습니다.

판매시점에 할인 적용
입력화면에서 할인율을 바로 적용할 수 있습니다.

한눈에 조회하는 단가 변동 이력
판매/구매한 최근 거래 이력을
거래 입력 시점에 즉시 조회할 수 있습니다.
입/출고 단가의 변동 추이를 한눈에 확인할 수 있습니다.
조회한 단가를 전표에 그대로 적용할 수 있습니다.

사용자별 단가 수정 권한 설정
사용자(ID)별 단가 수정 권한을 설정할 수 있습니다.
구매 단가의 조회를 제한하여 회사의 영업정보 노출을
최소화 할 수 있습니다.

단가 변동 이슈 자동 알림
설정한 조건을 충족하는 단가 변동 내역을 보고서 형태로 알림 받을 수 있습니다.
거래단가 내역을 일일이 확인하지 않아도 이슈를 놓치지 않고 빠르게 대처할 수 있습니다.

 

 

업종별 사례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.